늘 제가 좋아하는 일들만 골라서 하다보니…. 무슨 일이든지 몰입을 하는 편이라 생각해요! 그래서 문제가… 취미활동을 하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일을 하거나 할 때 몰입해서 다른 생각을 잘 못해요ㅜㅜ 멀티태스킹 능력이 부족하다고 해야 할까요…?

 

지금 하고 있는 주된 일(영상제작, 음악제작, 공연, 여러 회의 등)에 가장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어요. 좋아하는 일이고, 잘 해야하고, 매일 하는 일이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. 그 일에 쏟으려고 쏟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쏟아지는 것 같네요!

 

반면에, 제가 싫어하는 일(반복적인, 무의미한 등)에는 몰입이 그렇게 어려울 수가 없더라고요. 벗어나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….ㅎㅎㅎ 만약 제가 하고 있는 일이 이렇게 싫어하는 일이었다면 몰입이 정말 어려웠을 것이고, 일을 잘할 수도 없을 것 같아요.

 

텔러님들 모두 즐거운 일에 즐겁게 몰입할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~!

 

+ Recent posts